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Blog Article


머리도 맑아지면서 두통도 없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며 뻐근함까지도 사라지니 완벽하다 할 수 있습니다. 얼굴부터 시작해서 다리, 팔 등의 부위를 전체적으로 다 해주기에 전신의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낭 뷰티네스트를 대표하는 마사지는 바로 페이셜 마사지예요. 전반적인 바디케어를 한번에 다 받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해 드립니다.


한 시장과 다낭 대성당, 호이안 구시가지 등 다낭의 필수 관광지를 돌다 보면 발과 몸의 피로가 쌓여 대부분 다낭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 마사지는 그날의 피로를 풀기 위한 좋은 코스로 꼽히고 있다. 베트남 다낭 여행의 새로운 포인트로 마사지가 떠오르고 있다. 마사지샵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한국인이라면, 다낭을 여행 갔을 시 한 번쯤은 꼭 필수로 받는 것이 마사지다. 특히 다낭의 경우 업소마다 각기 다른 시스템을 자랑하며 베트남 어디에서도 경험해보기 힘든 다양한 컨셉을 자랑하는 업소가 많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정류장 근처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음식부터 문화, 관광, 쇼핑 등을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다낭스파의 대표적인 아로마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낭 스파 본스파에서는 체계적인 마사지사 관리를 통해 모든 직원 누구에게 받아도 같은 품질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낭스파는 다낭에서 유명한 마사지 시설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고품질 마사지 서비스와 특히 인기있는 온열 스톤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길을 걷다 호객행위 및 비슷한 간판 이름을 보고 로컬 업체를 이용하다가 피해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 있으니 방문전 꼭 예약을 통해 이용해 주셔야 한다는 점 인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허벌스파의 대표 마사지 상품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허브를 사용한 마사지예요. 60분, 90분, 120분으로 선택할 수 있고 모든 코스는 지압마사지, 오일마사지, 핫스톤과 허브를 사용한 마사지가 포함된 구성이에요. 그리고 허벌스파의 좋은 점 하나 더, 바로 마사지복이 상/하의 모두 제공된다는 점이에요.


마사지 매장 3가지 이상 이용시 한화 5만원을 할인 해 드리고 있으며 상기 이벤트는 미리 참여하신다고 말씀 해 주셔야 적용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 다낭 자유여행 일정을 잡는 이들에게 다낭 네일과 다낭 마사지샵은 필수코스로 손꼽힐 정도로 알려져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한스파(HAN SPA)”가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다낭홀릭에서 제휴한 다낭스파와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다낭여행 할인 프로모션, 다낭식당 쿠폰제공, 다낭 보보스 선물샵 혜택제공 등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다낭 마사지이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이용하시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유명하거나 추천 받은 마사지 업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인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지, 환경과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인터넷 리뷰나 추천을 확인하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낭 마사지 붐붐의 경우 일부 업소의 경우 외국인을 대상으로 과도한 비용을 청구하거나 서비스의 퀄리티가 형편없는 곳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으로 385개의 다낭 스파 마사지 중 1위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독특한 건축 디자인이 재밌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그래서 오늘 여행코스 맛집 여행톡톡에서는 달랏 3박 4일 코스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코스뿐만아니라 놓쳐서는 안되는 꿀팁과 경비 및 먹킷리스트까지 총정리했으니 이대로만 갔다오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 국내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낭에서 성매매가 끼인 불법 마사지를 받았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올라오기도 한다. 베트남을 찾은 유튜버는 한국인 통역을 따라 도롯가의 건전 마사지숍을 들렀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걸 오피걸 사이트

Report this page